MY MENU

공지사항

제목

행사문의시 안내사항~^^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6.08
첨부파일0
조회수
421
내용

안녕하십니까?^^

 

무더운 더위와 가뭄 그리고, 경기침체등 어려움으로 싸우시는


여러분 ...

 

조금은 힘이 드시겠지만 ...

 

조금 있으면 시원한 바람과 파아란 하늘위의 가을이 다가설 겁니다.

 

이제 행사의 계절 여름의 문턱에 다가섰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행사 예약하실때의 주의사항들을 보시고 착오 없으시기를 바라오며

 

기재사항들을 공지하오니 꼼꼼하게 채크하시어 멋진 행사가 될수

 

으시면 좋겠습니다.

 

1. 단체명

 

2. 행사참여인원

 

3. 행사날짜

 

4. 행사장소

 

5.담당자 성함과 연락처(반드시 기재 요망~~!^^)

 

6. 행사위탁범위(진행,행사장소섭외,전체대행등...`~~^^)

 

위의 6가지의 사항들의 내용들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

 

다.

 

항상 관심 가져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축복합니다.

 

사랑합니다.

 

올 하반기에도 멋진 행사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